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기능저하증 왜 나쁘지않아타나쁘지않아는걸까?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5:39

    안녕하세요. 갑상선 질환,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치료하고 있는 강남 베드로 병원입니다.주스토리는 어떻게 지냈어요? 더위도 한 풀 꺾이고 외출하기 좋은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까운 곳으로 여행 가는 것도 많지만.. 이렇게 무리한 때 몸이 1시적으로 선 보인 것이 아니라 언제부터인가 충분히 휴식을 취했음에도 피로가 잘 되지 않고 이유를 모르게 살이 찌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보내는 신호 1수 있습니다.


    >


    목 앞의 중앙 부근에는 과린비 같은 내분비 기관인 갑상선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갑상선에서는 에그 대지생성, 대사기능, 체온조절을 실시하는 갑상선 호르몬이 생성/분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면역력 저하, 노화, 스트레스, 갑상선염, 자가면역성 질환(그레이브스병), 약물치료, 갑상선암 등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갑상선이 자극을 받고 갑상샘 호르몬 생성에 이상이 생기며 우리 몸에 갑상샘 호르몬이 부족하여 대사활동이 떨어지는 것을 갑상샘 기능 저하증이라고 한다.


    >


    갑상선은 '침묵의 장기'라고 불릴 정도로 둔한 기관이기 때문에 초기에 증상을 명확하게 본인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으로는 어떤 것이 있는 것일까요?만성피로 부기 체중증가 소화불량 생리불순 혈액순환장애 기억력감퇴 근력저하 무기력함 우울증


    >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을 자세히 살펴 본 적이 있는 것입니까?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의심될 때는 식사와는 무관한 간단한 혈액 검사인 갑상선 기능 검사를 통해 호르몬 수치를 체크하여 진단을 실시합니다. 초기에는 갑상선 호르몬 요법만으로도 충분히 증상의 호전이 가능하지만, 치료 시기를 놓치면 질환성 비만, 서맥, 심장 질환, 혼수, 변비 등의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때는 평생 약을 복용하거나 후유증에 따라 반복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


    특별히 피곤하고 이유 없이 체중이 불어나면?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보내는 신호 1수 있슴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나면 윤여규 교수와 함께 갑상선 건강관리 예정을 세워 자신에게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재 강남 성 베드로 병원 윤여규 갑상샘 클리닉에서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서 궁금한 점을 조 금에서 빨리 해소하고 싶기 때문에 24핫 라인을 운영하는 슴니다. 서울, 전주, 부산등의 한국 뿐만이 아니라, 미쿡, 러시아, 스웨덴 등 전세계 어디서나! 지금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최신형 곧바로 24핫 라인에 문의 주세요 :)


    >


    >


    《바로 연결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