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남 사랑니발치 후 아픈증세이 두통이나 편도 붓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3:43

    #성남사랑니발찌 #사랑니발찌코아픔 #사랑니발찌코두통 #사랑니발찌코북기


    >


    만나서 반갑습니다~ 위례 서울치과병원에 인사드리겠습니다.김 1은 부모 모르는 가장자리에 대한 이수 트리를 보시겠습니까~부모 모르는 경우에는 1단 정확히 선택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아래의 엑스 레이처럼 대부분의 부모 모르는 경우가 누워서 있는 것이 많습니다.


    >


    그럼 사랑니는 다 뽑아야 할까요?1단 부모 모르는 경우에는 톡쥬크시 나 오지 않으면 분명히 가리기로 원칙으로 합니다.물론 아프지 않을 때 빼면 좋지만, 아파도 뽑지 않으면 안 됩니다.


    >


    그럼 한번 볼게요.사랑니를 뽑아야 하는 경우는 주로 어떤 경우가 있는 것입니까?우선 사랑니 크기에 차이가 있을 때는 사랑니를 발치해야 한다.사랑니의 크기가 너무 다르면 어쩔 수 없이 이물질이 박혀 버리는 것입니다.사랑니의 두께는 두께가 얇아도 사랑니의 발치는 반드시 필요한 것입니다.또 사랑니로 인해 다른 치아에 충치가 생겨 잇몸에 염증이 생긴다면 치아를 다시 발치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


    사랑니의 발치는 케이스마다 각각 여러 가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그래서 어떤 치과에서는 대학병원에 의뢰를 해주시는 경우도 있는데, 당위례 서울치과병원은 어떤 어려운 경우에도 사랑니 첫 검진, 발치를 하고 있습니다.솔직히 말하면 사랑니는 괴롭고 어려워요.사랑니 발치 후 통증도 두통이 자신의 편도까지 붓는 정도로 고통 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


    사랑니 발치는 어떻게 뽑는지도 중요한 거예요.그 이유는 사랑니 주변 뼈를 삭제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뼈 삭제량이 많으면 사랑니를 발치한 후 아픈 증상이 심하게 나빠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러므로 반드시 사랑니를 발치한 후에는 초음파 부종치료를 겸해 주는 것이 좋으며 사랑니 발치치치과를 결정할 때도 원장이 구강악안면외과 전공인지 반드시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랑니를 발치한 뒤 통증은 없다고 이야기를 써주지 않아요.그러나 사랑니 발치 후 통증이나 두통, 편도종 등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사랑니 발치 후 주의사항은 물론 발치 후에도 초음파 부종치료를 통해 부기를 최소화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사랑니를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항상 그랬듯이, 검진을 받으러 늘 그랬던 것처럼 발치 가능한 위례 서울치과병원에 문의해 주십시오.~~미루면 절대 안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