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다큐영화 전세계 개봉소식!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2:09

    >


    월드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방탄소년단이 항상 귀국합니다.내일은 문화훈장까지 받을 예정입니다.그리고 또 아름답지 않다는 낭보가 전해졌는데 BTS의 성장과정 다음은 다큐멘터리 영화가 다음 달 전 세계에서 개봉된다고 한다. 마이클 잭슨의 'This is it'을 제대로 본 기억이 없는데 케이팝 스타 다큐멘터리가 전 세계에 공개되다니.


    >


    BTS의 다큐멘터리 영화 제목은 "반 더 스테이지: 더 무비"라고 할 것이다.영어 제목은 'BURN THE STAGE:THE MOVIE'에 온 11월 151전 세계 동시 개봉하게 됩니다.


    >


    >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 소년단의 이번 단일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더 무비'가 국내뿐 아니라 아메리카, 유럽, 동남 아시아 등 세계 40여 나라 미지면에서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는 하나 9개 도시, 40회 공연, 55만 관객, 300하나의 대장정의 기록을 남긴 월드 투어'20하나 7 BTS라이브 트리 로지 에피소드 Ⅲ 더 윙스 투어'의 뒷얘기를 생생하게 담은 다큐멘터리입니다.


    >


    >


    이 시리즈는 총 8부작으로 제작됐으며 올해 3~5월에 유튜브의 유료 회원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에서 공개된 슴니다.그리고 영화 버전으로 다시 제작되고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국내 배급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앞서 대한민국과 저팬을 제외한 전 세계 개봉 정부 상영관의 예약이 시작됐다고 하는데 아미 팬들에게는 정말 필사적으로 이 영화를 볼 수 있겠지요.^^*https://youtu.be/xf-dywd3zx0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