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렉스턴체육 칸 4WD프로페셔널 S / G4렉스턴 헤리티지와의 주행느낌 비교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0:39

    >


    상가 출퇴근길에 현관에 둔 자전거를 싣고 과시한 것 같았다. 흐흐흐...예전 도면 그릴 때보다 더 잘 맞는다롤바에 자전거 캐리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충분히 가볍게 실을 수 있다.


    >


    또 이런 차는 이렇게 오면 예쁘다 ​ 오죠케과 김 1, 통근과 업무 차의 운행 후 주행 소견을 기록한다.​, 렉스통스포ー츠캉 S급은 "5링크 코 1스프링"으로 G4렉스통헤리티의 지급은 멀티 링크했다.과연 이 차이가 어느 정도 나는 것일까.하는 것이 가장 크게 궁금했다.헤리티지는 정말 승차감이 좋고 소리도 한층 숙연해지고 있었다. 헤리티지과의 차이는 승차감은 90Percent정도 엔진 소리가 들어오는 것은 동 1 하게 조용했다.​, 칸 리프 스프링이 달린 차를 시승한 뒤 헤리티지 운행 감을 익히고 있으며 다양하게 쓰다며 자신에게는 안 되겠다 싶어 그 차선책이 "S급 5링크 코 1스프링"이 붙은 S급으로 했습니다.화물차와 선택이 그것밖에 없으니 하지 않는 1이었다 ​ 하 반신 주행 감각은 5링크 해도 매우 우수했습니다.아들에게 준 렉스턴 W노블레스급이 멀티링크였는데, 헤리티지를 타고 노블레스를 타니 승차감과 시트의 안락감이 너희들 차이가 났다.​, 렉스통스포ー츠카ー은 4WD프로페셔널 S의 승차감은 렉스턴 W노블레스보다 훨씬 우수하고, G4렉스통헤리테ー지은 10Percent정도 떨어질 정도로 우수했습니다.노면이 계속 자신 있는 길에서는 정확하게 헤리티지보다 못했어요.부드럽게 잔진동을 계속 빼줄 수는 없었어요.1반 도로에서는 헤리티지와 동 1 같았다.아내와 차를 타고 가서 불만은 전혀 없고, 오히려 과감한 선택을 한 것 같아서 다행이다


    >


    오일탱크를 가득 채우고 찍은 계기판 사진이다.주행 가능 거리가 차서 940km가 본인 온다 기름 탱크가 더 큰가? 체크해 봐야지.헤리티지는 600키에 있었다.​ 올리버 칸을 구입하려는 어떤 사람들은 평시에 중량물을 많이 싣지 않고 나처럼 다양한 용도로 업무 화물을 400kg도 올리지 않는 분이시라면 팡스프링 차종은 피하고 코 하나와 스프링에 온다고 권장합니다.그러나 뒷좌석의 좌감은 더블캡 뒷좌석보다는 확실히 좋고, 승용차 좌감보다는 할 수 없습니다.이유는 등받이 각도가 더블캡보다는 많이 누웠고 승용후석보다는 깊이가 짧고 각도가 조금 있기 때문입니다. 가족이 타고 장거리 여행을 가실때는 더 담에 잘 맞지도 못하고 조금 피곤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작업하면서 느껴보니 허리쿠션을 본인이 넣으면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각도를 제대로 튜닝하는 것이 좋습니다.헤리티지와의 비교에서 프로패셔널 S의 불만은 이렇습니다.한 자리 전체 유리창이 자동이 아니라 운전석을 자동 ​ 2. 하나 욜 2열의, 모두 영업 오픈이 손잡이의 터치로 했지만 하나 욜밖에 없다.그것도 유산의 번쩍이는 재질이 없는 흑색의 우승이었다 ​ 3. 하루 후진시 벡밀로이 아래로 내려가는 기능을 떨어뜨렸네요. ​ 4. 좌석 이본이다 데시 보드의 껍질에 디이, 아몬드 바느질 스티치?이 없다. 정말 사소한 점에서 차이를 둔다.​ 전면 좌석의 쿠션 껌이 헤리티지보다 편안함이 부족한 ​ 5. 오디오가 선택에도 고급형이 없었던 것이다.옵션 없는 1대 반의 승용차의 소리였다.화물차이기 때문에 단가 차이와 신용 등급을 매겨야 하는 기업의 입장은 백번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뭐 sound를 비워야죠.기존에 분리한 차량용 파워앰프를 장착하고 스피커를 교체해야 할 것 같다. 우퍼가 없으니 소리가 힘이 없고, 트윗이 없으니 매끄러운 고급스러움이 감도는 고 sound가 당연히 없고, 가수 목소리가 좋은 중 sound가재명 기자 。 ​ 6. 헤리티지는 벤츠 미션이었다 강S는 아이신 미션이고, 병츠 미션은 최근에 보니 매우 고급 미션이었다.변속 충격을 느끼지 않도록 부드럽고 フェ스타트에서도 부드럽게 변속해 고급스러웠다.그런데 아이신 미션은 변속 시 본인의 기어 교체를 한다고 알려주는 소견이 있다.본인 가운데 칸이 업그레이드를 하는 도중 본인 중에는 벤츠 미션을 사용하지 않을까, 엉뚱한 소견도 해본다.저희 가게에서도 가게에서 사다리 고정대를 만들면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차가 좋으면 아름답다고 합니다.칸의 비례와 힘차고 차분한 디자인이 받아들여지는 듯했다.


    >


    사다리대용 옆바를 인아웃하는 기초대였던 이 녀석은 영원히 고정이었던 받침대를 뺄 때 사각 커버를 끼어야 한다.​


    >


    다이의 규격은 40x 40mm, 아연 가쿠 파이에 기존에 판매한 도불케프에 설치한 다이 카드로 규격이 유사하고 베이스만 따로 만든 역시한 상회에 있던 간판을 내걸고 철거한 50x50mm의 아연 파이프와 50mm평철을 이용했다.평철의 절곡은 그럭저럭 굽혀 대충 했던 롤바와 간섭 현상으로 롤바가 도색이 벗겨질까봐 중간재 쿠션을 넣었다.저 파이프에 아래 사진대를 사이에 두고 간판을 설치, 철거현장이 나쁘지 않으니 갈때 만큼은 사다리를 올려놓고 사용하려고 합니다.


    >


    바닥 와셔와 너터의 임하물실에 커버가 설치되어 있지만, 커버의 알루미늄 베이스 판재가 두껍고 넓어 그대로 열고 볼트 너트를 채우는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


    >


    인아웃하는 버팀목이 되어 주무세요.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