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철민 폐암얘기기 입니다자훈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2:35

    --코메디언 김·철민이 폐 암 이야기를 투병 중이라고 밝혔는데. ​ 김철민은 7개 자신의 face book에 " 좋을까, 낮, 폐 암 이야기기 결정을 받았다. 헤어져야 하기 때문에 슬픔의 눈물이 앞을 가린다. 한편으론 이미 헤어진 부모님이나 형을 다시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슬프지만은 않아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그는 가끔 여력이 나면 끝까지 기타를 치고 무대에서 뮤직을 부르고 싶다. 정스토리 감사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이와 함께 개그맨 김철민(본명 김철순)은 대학로 공연 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개그 김철민은 MBC공채 5기 개그맨인데입니다. 김철민은 주로 대학로 등에서 거리공연을 해왔고 개그맨 김철민과 유머니스트 윤효상의 새 본인은 거리콘서트라는 제목으로 오랫동안 참여했습니다.2007년에 방송된 MBC'개그'의 '노블 X라면'코너에 출연하고 2009년에는 영화'쵸은다움 보살'로 China식품점의 종업원 역에서 얼굴을 비추었습니다.또 2014년 사망한 모창 가수 노훙아 고 김갑순의 동생이기도 하다.


    >


    특히 당싱훙 알고 있이미테이션기에에서 최고 실력자로 인정 받아 30년을 당싱훙아로ー 살20하나 3년 간 암으로 돌아가신 분도 있다고 합니다. 특히 김철민은 "형이 돌아가시기 전에 암 투병을 했을 때 말한 이예기가 소견이다. 저는 꿈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평생 가짜로 살았다. 너는 너의 이름 가수 김철민으로 살아라 "잊지 않겠다. 선배를 소견할 때마다 SUnd가 눈물을 글썽이게 된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김철민은 아버지와 어머니도 각각 폐암과 간암으로 잃었대요.​의 대학로에서 89년부터 30년간 거리 공연하면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웃으며 sound를 선물하기도 했죠. 그는 소년소녀가장돕기, 무의탁 노인돕기 등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