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남 무안 가볼만한곳 2019 무안연꽃축제 1박21 무안여행 떠나쁘지않아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8:57

    >


    >


    저는 이상하게 연꽃이 너무 좋아요. 연꽃을 만나기 위해 서울 근교에서 시작해 전라도, 경상도까지 여유가 있다면 자주 돌아다니는 편입니다. ​ 의한 때문인지 7월 초부터 시작해서 연꽃이 피어날 무렵이면 연꽃을 찾는 연꽃에서 힐링을 하기도 합니다. 저번 6월 14일부터 16일 3일 간 열린 무안 황토 갯벌 축제라는 축제를 소개하고 준 적이 있습니다. 그 축제도 당신 너무 가고싶고 전남 무안에 좋은 곳을 소개했지만 기회가 오지 않아 다른 스케줄과 겹쳐 볼 수 없어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무안군 해제면 무안황토갯벌랜드 일대에서 열렸다고 하는데 내년에는 꼭 기회가 된다면 가보고 싶은 모스트 축제입니다. 가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전라남도 무안을 대표하는 축제가 있습니다. 제23회 2019, 무안 연꽃 축제! ​ 2019년 7월 25일 목요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4일 간 진행되는 무안 축제입니다. 무안군 일로읍 회산 백련지 일대에서 열리는데 사랑과 희망 그 때문에 인연을 컨셉으로서 아주 충실하고 풍부한 행사가 많이고 소가족과 함께 전남 무안 1박 2일 여행을 떠나서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제 주위에도 휴가에 맞춰 무안연화축제에 참가하려는 분들이 계시니 정예기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축제라는 소견이 붙네요.


    >


    전남 무안에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겠습니다. 제가 무안연꽃축제에 대해 마지막으로 몇 가지 소개를 하겠습니다. 연꽃은 흙탕물 속에서 예쁜 꽃을 피우기 때문에 상징적인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불교에서는 깨달음을 얻은 부처를 상징한다고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연꽃을 보니 절이 떠오르고, 부처님 오신 1년 이전에 붙여진 사찰 등도 떠오르거든요. 감정에 무언가 안식을 구하는, 안정감을 주는 꽃이라고 할까. 그래서 저는 연꽃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빛과 극락정토를 상징하며 생명의 근원으로 인식된다고 하니 저도 더 고귀한 연꽃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


    >


    2019, 무안, 연꽃 축제 열리는 무안 1에 읍 복용리 소재, 회산 백련 동양 최대 백련 자생지인데요. 규모만 약 10여 만평에 당도한 규모로 암울했던 1제 지배기에 우리 선조들이 땀과 피로 축조하고 인근 농경지의 동력원의 역할을 해왔대요. 그를 바탕으로 매우 최근의 백련 서식지로 번영했다고 하지만 인근 촌락 주민이 저수지 한쪽에 백련 12주일을 요구하고 심었는데 그 날 밤 꿈에 강물 가끔 학이 12마리가 나쁘지 않아 와서 그 모습이 백련과 유사하고 있었다고 알려집니다. 그 후 정예기 정성을 다해 보호하며 키웠는데 그 결과물이 요즘 유기농 매일이 됐다고 하는데 구전되는 설화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정예기 멋진 스토리인 것 같아요.


    >


    >


    >


    눈길을 끄는 행사를 꼽으라면 역시 어떤 축하쇼, 초대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 9시부터 30분간의 개막 행사가 열리고 바로 그 다음 식순! 일 9시 30분부터 2일 장까지 무안 연꽃 축제 기념 MBC축하 쇼가 열리지만게 된 개막 행사에서 핫한 느낌이에요. 요즘 미스트로트로서 중장년층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가인, 어머니 세대의 아이돌 트로트 왕세자 박현빈이 축하해주러 온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진성, 현진우, 윤수현 등 출연을 한다고 하니 정말 이야기 당일 행사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장 불탄 느낌, 너에게 똑바로 가는 폐막식 행사 같은 느낌이 듭니다. 피날레는 피날레대로 탁월한 가수들이 출격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다려 주십시오.^^


    >


    >


    이외에도 가죽 공예 체험, 오리 먹이 주기 체험, 천연 염색, 해양 경찰의 체험, 워터 놀이터, 이 칼 팥빙수 만들어 연꽃 슬라임 체험, 천연 연꽃의 비누 만들기, 각설이 품바 체험과 동시에 자연을 즐기려는 목적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끼는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행사와 자신이 직접 경험하고 만들어 보고 피부로 느끼는 그런 체험 활동에서 그 에 어떤 것보다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체험 행사를 2019, 무안 연꽃 축제에서 흔히 보는 건 어떨까요. 저도 전에는 전남 무안이라고 하면 무안갯벌 문어밖에 생각이 안 났어요. 역시 사람은 "관심"을 많이 두면 힘들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적은 것을 전문적으로 깊이 알아야 합니다'라는 지론을 갖고 살았는데 좀 더 살다보니 얕더라도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깊이 모르지만, 지식을 가지기에는 아직 부족하기 때문에 많이 다니고 경험해야 합니다.


    >


    무안갯벌문어, 돼지숯불구이, 무안연정식, 무안명산장어구이는 빼놓을 수 없는 전남 무안대표 sound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야 만날 수 있지만 전남 무안에서 꼭 만나야 할 이유를 찾아보면 어떻게든 전남 축제를 즐기러 와서 그 지역만의 전남 무안 양념을 즐기고 가야만 하는 아쉬움이 남으니까요. 경험상 그 지역의 sound식은 그 지역에서 직접 만든 맛을 느끼는 것이 저의 하나이지만, 기억에도 남고 맛있었기 때문입니다. 전국 팔도에서 전라남도의 sound시스템 게재인가 맛 괜찮다고 말했지만, 전남 무안 여행 하나 투숙 2가지 미리 계획을 하자, 정 이야기 부럽슴니다. 손맛도 느낄수 있어서!!


    >


    >


    전남 무안 무료 셔틀 버스 ​ 제1구간에서 제6구간부터 있으므로 참고하면 좋대요! ​ 제1구간 하나로우프 방면(하나로우프 사무소 앞-행사장)​의 운행 시간 아침 9시부터 22시까지 15분 간격의 수시 운행합니다 대형 버스 4대로 운행하고, 요금은 무료입니다 ​ 하나로우프 사무소-농협 하나로 마트-영화동임 시주 차장-행사장(유리 온실)​ 제2구간 남 나는 방면(도 교육청-행사장) 제3구간, 무안읍 방면(승달 예술 회관-행사장) 제4구 간 해제 방향(해제 농협 앞-행사장) 제5구간 운남 방면(구름 남면 사무소-행사장) 제6구간, 하나로 역(하나로우프 사무소-하나로 역)​


    >


    >


    >


    >


    아침에 아주 즐거웠던 전남 무안 그러나 날이 떨어지자 오후 하나 0시까지 개장을 시이루 무안 연꽃 축제. 느긋하고 시원한 밤에도 여유롭게 무안연 축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


    >


    전남 무안에 가볼 만한 곳을 찾으세요? 2019, 무안, 연꽃 축제를 기대에 무안에 방문하고 1박 21여행을 해야 함께 방문하고 볼 만한 곳도 함께 소개할게요. 전남 무안 회색 백련지와 함께 무안 식영정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무안식영정은 영산강이 내려다보이는 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전남 무안군 몽탄면이 산리조산시대 정자인 식영정. 승문원의 우승지를 지낸 한 전돌이 이 이야기 해에 여생을 보내기 위해 지은 정자입니다. 여우가 한호, 그렇게 한가로운 것을 좋아한다는 이 말대로 그림자가 좀 쉬었더니 정자라 해서 식영정이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한다.


    >


    무엇보다 전남 무안으로 여행을 가려면 못생긴 미술관, 탑머리해수욕장, 홀해해해수욕장, 황토갯벌랜드가 필수입니다. 영산강 자전거길에 위치한 #무안 못생긴 미술관 무인으로 운영되는 카페도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못생긴 사람들의 작품이 여기저기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놀기 좋은 곳입니다. "무안연꽃축제가 열리는 무안회산 백련지는 캠핑장, 수영장이 있어 축제 기간 중에 이용하면 매우 편리할 것 같습니다"


    >


    호국 안보 의식, 군대의 역사를 알 수 있는 무안 밀리터리 테마 파크는 운영 시간은 오후 6시지만 5시까지 입장을 마쳐야 합니다. ​#무안 밀리터리 테마 공원 입장료는 대인 2천원, 자식과 천원이다.옥만호 장국의 호를 따서 호담항공전시관, 유격훈련 체험장, 실물 전투기와 탱크를 볼 수 있는 야외전시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탑머리 해수욕장은 전남 무안 여행으로 절대 빼놓을 수 없습니다. 노을과 등대는 정말 이채로운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망운면에 위치한 탑머리장, 탑머리해수욕장. 백사장 길이가 2km에 뻗어 있어 돔과 보라 등이 많이 잡히기 때문에 낚시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핫 플레이스로도 있습니다. 여름 휴가철인 지금은 해수욕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바다낚시도 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해수욕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무안 탑머리 해수욕장의 랜드마크인 비행기 등대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밤의 5색의 경관 조명이 정예기의 이름관이다. 색다른 바다의 조경을 우리에게 선물해주기 때문입니다. 비행기의 등대는 무안국제공항이 근처에 있어서 비행기가 이륙하는 모습을 형상화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무안홀을 통해 해수욕장은 잔잔한 해변에서 조개, 굴 등을 채취하는 체험도 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물론 톱해수욕장처럼 해송림이 있어 캠핑도 가능하다:) 썰물이 드라과인면의 갯벌에서 채취체험을 할 수 있어 파도가 심하지 않고 수심이 낮아 윈드서핑을 하는 분들에게 자주 찾아온다. 서핑 장비를 보관하는 시설과 샤워실도 있다고 한다. 전남 무안)가 볼곳 그리고 하나 투숙 2개, 무안 여행을 열곤가와 하는 분들에게, 20하나 9, 무안 연꽃 축제 떠오르라곤가로 하는 것에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작성한 글에 모두 행복한 7월에 종료하고 즐거운 여름 방학 계획을 세웠으면 겟슴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