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상 여신’ 배우 김정민, 화사한 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2:18

    배우 김종민이 근황을 전했다.



    이 9월 김정민은 자신의 잉스타그람그람에 "이번 촬영도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하게 웃으며 인사하는 김정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의 행복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


    김종민 인스타그램




    김정민은 이 20하나 7년 전 남자 상대와의 소송 문제로 논쟁이 벌어졌다.



    현재 김정민의 전 남자 벗고 징역 1년에 집행 유예 2년을 선고 받은 상태이다.



    한편 김정민의 복귀 여부에는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련 기사:


    거상, 30첫 윈도 XP서비스 지원 종료."그 이유는?""거상의 여신"배우 김·정민이 SNS안의 근황을 보면...방송 복귀:김·정민이 "천하제 첫 상"을 적극적으로 PR아시아, 요즘은?'천하 지에쵸쯔의 거상'김정민 X 같은 세븐(GOT7)영재가 하는 게요... 거상, 무엇 때문에요?연아이의 맛 방송 복귀천안 함:김·정민이 "천하제 첫 상"을 한창 PR아시아, 요즘도 활동 중?'천하 지에쵸쯔의 거상'김정민 X 같은 세븐(GOT7)영재가 하는 게요..."거상, 어느 쪽입니까" 이기다(?) '라디오스타' 김구라 온라인 게임입니다 '천하제일상 거상' 즐기시고, '천하제(天下祭) 초상(。)'으로 활발한 활동 최근? 온라인게(。)입니다. "거상", Windows XP 서비스 종료초는?"기술적인 지원은 하지 않는다"온라인 게이입니다. 거상, 쿰쵸쯔(3쵸쯔쵸쯔)네트워크의 점검 및 안정화 작업..."점검 가끔은?"[원본의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