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냄새가 심해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4:59

    "입단의 냄새가 심합니다"편도 결석증 1수도 입단의 냄새가 심합니다, 입단의 냄새, 편도 결석, 편도 결석증이지 숨 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 :구취의 원인을 몰라 생각에 잠겨 이비인후과에서 검사를 받다가 편도결석이 원인인 것을 알게 된 환자가 많습니다.편도결석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 사이에 소식품 찌꺼기, 세균 등이 뭉쳐져 쌀알 크기의 작은 노란 결석이 생긴 것으로 입냄새를 유발합니다.평소 양치질을 잘해도 구취가 계속된다면, 다른 질환이 있는 현실성도 높은 만큼 내원하여 검진 후 정확한 원인을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항상 그렇듯이 이 호흡이 비인후과와 함께 이런 구취, 편도결석, 편도결석 증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구취가 심해요, 구취, 편도 결석은 도대체 왜 생기는 건가요?입냄새를유발하는편도결석의주요원인은즉석편도염입니다.편도염을 앓은 채 장시간 방치할 경우 편도의 작은 구멍인 편도가 커지고, 여기에 sound식 잔재가 잔류하면 세균이 증식합니다.인두점막 안에 림프세포가 발달한 편도는 구개편도, 인두편도, 이관편도가 있으며 이 중 편도에서 편도결석이 보통과인됩니다.비염이 과잉 축농증으로, 후비루 증상이 나타난 경우에도 발생하기 쉽습니다.뒷비루로 인해 콧물이 목 너머로 녹아 세균의 먹이가 되기 때문입니다.


    >


    입단 제가 심한가요, 입단 내 편도결석 증상은? 편도결석과 편도염은 비슷하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증상의 차이가 있습니다.먼저 염증 반응의 편도염은 편도선이 붓고 통증과 열이 발생합니다.하지만나쁘지않고편도염의결과물인편도결석은전신증상이없어지면침을삼키거나나쁘지는않기때문에예기시에통증또는목구멍에간지러운이물감이있습니다.가끔 차갑고 재채기가 나쁘고, 메스꺼움을 느낄 때 노란색 알갱이로 튀어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내시경 검사를 통해 편도로 노란색 입자의 결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편도결석은자연스럽게해소되기도하지만편도가커져서재발하기쉽습니다.


    >


    입맛이 심하게 납니다, 입 냄새가 나는 것, 편도 결석 제거를 해야 합니까?입을 벌렸을 때 결석이 보이고, 면봉 등으로 직접 제거하려는 분이 있습니다.혼자 결석을 적출하면 남김없이 깨끗이 제거할 수 없는 것은 물론 그 과정에서 구강 내부 본인 편도가 상처를 입어 염증을 1우 길도 있슴니다. 그래서 온 후에 구강 검진을 받고, 결석인 것을 확인하고 치료하는 게 좋아요.병원에서는 후두 내시경으로 기계를 이용해 결석을 밀어내는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편도 결석의 재발이 반복되면, 편도를 절제하는 수술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편도 결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편도염에 걸렸을 때 제대로 치료할 필요가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